EPLAN L!ve

EPLAN L!ve: 150분동안 이어지는 훌륭한 이용 사례

이플랜이 제공하는 새로운 전세계 온라인 이벤트

오늘날의 글로벌 시장에서 기계 제작자와 판넬 제작자는 어떤 문제에 직면하고 있을까요? 
프로젝트 초기 단계에서 효율적인 엔지니어링을 위한 올바른 과정을 어떻게 설정할까요?

2023년 6월 21일에 열리는 올해 EPLAN L!ve 2023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 추출된 답변과 하이라이트를 제공하고 EPLAN이 엔지니어링에서 제조에 이르는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어떻게 안내하는지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프로세스에서 자신을 찾는 정확한 지점에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Harro Höfliger, Kratos Industries 및 Sany와 같은 회사는 세계 시장에서 몇 가지 모범 사례를 제시하고 최대 일관성과 효율성을 허용하는 작업 흐름 사례 및 엔지니어링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독일 몬하임, 2023년 5월 17일 – 글로벌 시장에서 엔지니어링의 현재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너지 전환, 네트워킹 생태계, 숙련된 인력 부족, 디지털 전환 등의 주제를 공학과 관련하여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솔루션 제공업체 EPLAN은 2023년 6월 21일에 열리는 새로운 온라인 이벤트 "EPLAN L!ve"에서 이러한 질문에 대한 집중적인 답변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일의 Harro Höfliger 및 중국의 Sany와 같은 기계 제작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의견과 통찰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충분히 테스트된 방법으로 프로세스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제어 캐비닛 제조업체인 Kratos Industries는 Rittal에서 만든 Wire Terminal WT 및 Perforex 머시닝 센터를 사용한 완전 자동화 제조를 포함하여 3D 제어 캐비닛 설계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유용하고, 전세계와 함께
EPLAN Customer Journey Jan Fleming 부사장은 "올해의 새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우리는 특히 기계 제작 및 패널 제작 부문에서 고객이 직면한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제조업체와 고객의 관점 모두에서 실제 경험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시장 동향 및 고객 자신의 모범 사례와 함께 이 정제된 프로그램은 곧 출시될 EPLAN 버전의 초기 미리 보기도 제공합니다. 우리 모두가 이러한 경험을 서로 공유하고 서로에게서 배우고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한다면 미래의 엔지니어링에 있어 최고의 효율성을 보장할 것입니다.”

그 밖에 이야기 : 새로운 EPLAN 플랫폼
참석자들은 Hannover Messe에서 처음으로 시연한 EPLAN 플랫폼 2024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수학적 계산 기능, 터미널 관리의 사용 편의성 향상, 컨트롤 캐비닛의 3D 모델 탐색을 위한 전례 없는 가능성 사용자가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모든 것은 또한 EPLAN Pro Panel에서 Digital Twin을 훨씬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 : EPLAN Harness proD와 함께 기계 케이블링의 경우 클릭 한 번으로 여분의 전선을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