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술지원
어디서든지 지원 가능한 온라인 기술지원

온라인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고객을 위한 EPLAN Solution Center

유지보수 고객으로써 "EPLAN Solution Center" 지원 시스템은 애플리케이션의 질문을 보다 효율적인 처리를 통해 종합적으로 지원을 받습니다. 귀하의 프로세스가 가속화되고 긴급한 해결이 필요한 질문에 보다 신속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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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EPLAN work

EPLAN에서 사용하는 방법

EPLAN 플랫폼에서 지원 문의를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FAQs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PLAN 정보 포털

정보, 튜토리얼, FAQ 등을 제공합니다.

EPLAN Support for subscription customers

As a customer of our licence subscription services, we offer you comprehensive support.

Support for your platform and cloud solutions

We provide support for your application questions about the EPLAN Platform. We’re also available for any questions you might have about EPLAN Cloud products.

Quick response times

Our experts will start processing your request no later than four hours after submission to provide you with a solution as quickly as possible.

Support in your national language

Our EPLAN Support experts answer your questions in your national language and also in English.

Online Question Support

Conveniently ask your questions online through the EPLAN Solution Center.

Telephone availability

You can reach EPLAN Support Monday through Friday, during our local office hours.

Easily track the status of your request

You can view the current processing status of your support request at any time using the ticket tracking. If you wish, you can also access the status of all the tickets that have been created for your customer number.

Knowledge Database

You can take advantage of our comprehensive database at any time, with useful tips for using your software.

고객의 요구에 따른 2가지 레벨의 지원

유지보수를 통해 귀하는 EPLAN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 동향을 파악하여 이를 애플리케이션에 신속하게 통합합니다. EPLAN 글로벌 지원팀은 귀하의 문의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귀하는 오랫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EPLAN Software Service Basic

지원팀 또는 Knowledge를 통해 귀사의 EPLAN 제품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고 싶으십니까?

EPLAN Software Service Basic은 EPLAN 제품과 관련된 광범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원팀은 현지 근무 시간으로 24시간 이내 답변 제공
  • 다국어 및 대화형 Knowledge 센터의 내용으로 솔루션 프로세스 가속화
  • 지속적인 혁신 및 최신 기술을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전자 제품 카탈로그로서 유명 제조업체의 장치 데이터를 제공하는 EPLAN Data Portal
  • 문의 처리 상태의 온라인 투명성
EPLAN Software Service Premium

지원 요청의 빠른 답변과 하드웨어 정보, EPLAN 제품의 최적화된 관리가 필요하십니까?

EPLAN Software Service Premium은 Basic 레벨과 동일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며, 다음의 지원이 추가됩니다.

  • 지원팀은 현지 근무 시간으로 4시간 이내 빠른 답변 제공
  • EPLAN 제품에 최적화된 관리의 동향 및 팁을 전달하는 관리자 연례 회의
  • 모든 새로운 기능의 신속한 정보를 확인하는 베타 버전
  • 하드웨어 권장 사항

아직 유지보수가 되어 있지 않나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가져가세요

유지보수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질문이 있으신가요? 이플랜코리아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플랜코리아/이플랜소프트웨어앤서비스

[본사]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번길 10, 3층  
 +82 (0)70 8244 7700
 +82 (0)70 8244 7788
 info@eplan.co.kr
 www.eplan.co.kr

[영남지사] 
부산광역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 41, 119동 224호  
 +82 (0)51 972 7749
 +82 (0)51 972 7742
 info@eplan.co.kr
 www.eplan.co.kr

 고객지원서비스 : 070 8244 7777

 

*데이터 보호

EPLAN Solution Center는 전 세계 운영을 위해 외부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의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데이터 처리는 EU 외부에서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업체는 독일의 데이터 보호 단계(데이터 보안에 대한 적절한 기술적 및 조직적 조치를 포함)를 준수하고 개인 데이터의 수집, 처리 및 사용에 있어 EPLAN 지침을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