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업데이트 "Januar Patch-Day" 관련 정보

Microsoft 업데이트 "Januar Patch-Day" 관련 정보

Microsoft 업데이트인 "January Patch Day"의 설치로 인해 일부 EPLAN 제품이 실행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 EPLAN License Manager나 EPLAN License Client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이 이 영향을 받았다.


EPLAN 제품이 실행되지 않는가? 일시적으로 EPLAN을 재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Microsoft 업데이트인 "January Patch Day"의 설치로 인해 일부 EPLAN 제품이 실행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 EPLAN License Manager나 EPLAN License Client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이 이 영향을 받았다. 일반적으로 패치를 일시적으로 제거하면 즉각적으로 EPLAN 제품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이 해결책은 EPLAN이 제안하는 하나의 솔루션일 뿐이며 이 솔루션을 실제로 적용한 결과는 EPLAN이 책임지지 않는다. 이 솔루션을 따름으로써 발생하는 위험은 사용자가 스스로 감수하여야 한다. 따라서 고객 기업들은 제안된 솔루션을 따를지 스스로 판단하여 의사 결정을 내려야 한다. EPLAN은 업데이트로 인한 오류에 대해 이미 Microsoft와 긴밀하게 논의하고 있으며, 패치를 설치해도 EPLAN 제품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도록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속가능한 솔루션이 나오면 고객들에게 즉시 공지할 예정이다.

EPLAN 제품이 실행되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일시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EPLAN 소프트웨어를 시작할 때 다음의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가? 그렇다면 다음 패치 중 하나가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운영 체제에 따라 적절한 패치를 제거하면 EPLAN 소프트웨어를 다시 실행할 수 있다.  Windows 10 1709 (KB4056892)

Windows 10 1703 (KB4056891)

Windows 8.1 (KB4056898)

Windows 7 (KB4056897)

Windows Server 2016 1709 (KB4056892)

Windows Server 2012 (KB4056899)

Microsoft의 "January Patch Day"의 추가 업데이트에 대한 개요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catalog.update.microsoft.com/Search.aspx?q=2018-01  패치를 제거해도 EPLAN 소프트웨어가 실행되지 않으면 EPLAN Support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EPLAN Solution Center
전화: Support EPLAN. 불편을 끼쳐 드려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EPLAN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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