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8과 EPLAN 합병

MIND8과 EPLAN 합병

EPLAN Engineering Center(EEC)의 구성 관리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MIND8가 이제 EPLAN Software & Service GmbH & Co. KG의 기업 구조에 흡수됐습니다. 당초 예정되었던 EEC의 국제 마케팅 계획으로 인해 Friedhelm Loh Group 산하 두 조직의 합병이 일사천리로 이뤄졌습니다.

2013년을 시발점으로 Friedhelm Loh Group의 두 계열사가 합병됐습니다.EPLAN Engineering Center(EEC)의 구성 관리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MIND8가 이제 EPLAN Software & Service GmbH & Co. KG의 기업 구조에 흡수됐습니다. 당초 예정되었던 EEC의 국제 마케팅 계획으로 인해 Friedhelm Loh Group 산하 두 조직의 합병이 일사천리로 이뤄졌습니다.

 

2013년 1월 14일 독일 몬하임 - 2013년 1월 1일에 MIND8과 EPLAN이 합병됐습니다. 한 때 협력 파트너였고 2007년 이후 Friedhelm Loh Group의 자회사로 각자 맡은 바 역할에 충실해온 두 회사가 EPLAN 호에 함께 승선하게 됐습니다. EPLAN Engineering Center (EEC)의 개발을 담당하면서 모하임에 본사를 둔 솔루션 제공업체인 EPLAN과 오랫동안 끈끈한 인연을 맺어온 MIND8는 이제 EPLAN의 기업 구조에 직접 통합됐습니다. 

"두 사업 부문의 이번 합병으로 EEC를 국제화할 토대가 마련됐다"고 EPLAN의 이사장 Maximilian Brandl은 평가합니다. "굴지의 기계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 솔루션 제공업체들와 맺어온 기존의 관계를 발판 삼아 각 산업에 적합한 기능 엔지니어링 기술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서는 판매 이전 단계에서 훨씬 더 긴밀한 공조가 필요하다"고 MIND8의 임원인 Marco Litto는 덧붙입니다. 그와 같은 취지에서 슈투트가르트에서 일하고 있는 EEC 개발팀의 인력을 충원할 계획입니다. 산업용 관리 시스템을 새로 선보이게 되면 두 조직이 전담해온 사업 부문과 더불어 고객에게 중대한 부가가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Maximilian Brandl 이사장이 지휘하는 EPLAN Software & Service의 관리팀은  원래대로 유지하되, MIND8 이사회가 증원군으로 합류할 예정입니다. Haluk Menderes(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 Dieter Pesch (개발 및 제품 관리), Bernd Schewior(전문 서비스), Dr Jörg Lewek (EEC 개발), Dr Marco Litto (EEC 사업 개발/예판)이 두 자릿수 성장률로 2012년을 마무리했던 이 솔루션 제공업체의 급격히 확장된 사업을 진두지휘하게 됩니다.

© EPLAN, 2013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