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AN Data Portal의 POSITAL

약 493,000개의 다양한 제품이 EPLAN 데이터 포털에 업로드 됩니다.

POSITAL은 모션 제어 및 안전 보장 시스템용 센서 제조업체입니다. 회전식 인코더, 경사계 및 선형 위치 센서를 포함하는 이 회사의 제품은 제조에서 광업, 농업,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POSITAL은 국제적인 FRABA 그룹의 회원입니다. FRABA 그룹은 고급 제품 설계 및 생산을 활용하여 고객이 기술 리더십, 선택, 품질 및 경쟁력 있는 가격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약 493,000개의 다양한 제품이 EPLAN Data Portal에 업로드됩니다. 여기에는 공장 자동화 및 모션 제어 시스템과 같은 산업을 위해 설계된 약 486,000개의 IXARC 절대 인코더 유형이 포함됩니다. 또한 모터 피드백, 자재 취급 및 OEM과 같은 응용 분야에 적합한 거의 7,000가지에 달하는 IXARC 증분형 인코더 유형이 제공됩니다.

EPLAN Data Portal에 POSITAL 제품을 포함시키면 향상된 설계 프로세스 효율성과 정확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엔지니어는 중앙 집중식 플랫폼 덕분에 최신 정보에 더 쉽게 접근하고 POSITAL 제품 데이터를 솔루션에 직접 통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