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가상 박람회 – 성황리에 진행되다
일본, 인도, 독일, 브라질에서부터 미국까지 전세계의 잠재 고객들이 디지털 박람회를 방문했다.
어떻게 지식을 공유하고, 기업의 의사 결정자들과 네트워크를 쌓고, 새로운 EPLAN 솔루션 정보도 얻을 수 있을까? 박람회 참석이 가장 이상적인 답일 것이다. EPLAN은 오프라인 박람회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제 1회 국제 온라인 박람회를 시범 사업으로 개최했다. “EPLAN 가상 박람회”는 2016년 2월 16일에 문을 열었다. 일본, 인도, 독일, 브라질에서부터 미국까지 전세계의 잠재 고객들이 이 디지털 박람회를 방문했다. 몬하임, 2016년 2월 17일 – 최근 행사들이 점점 디지털 공간에서 진행되는 추세이다. 솔루션 제공 기업 EPLAN은 가상 박람회를 시범으로 개최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2016년 2월 16일에 전세계의 EPLAN 고객 및 잠재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EPLAN 가상 박람회의 문이 열렸다. 박람회에 초대된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정보를 얻는 시간을 가졌으며, EPLAN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12시간 실시간으로 운영된 개별 지원을 제공하였다. 강연장에서는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다. EPLAN 박람회의 주제는 EPLAN 전략, 데이터 포탈, EPLAN Engineering Configuration 솔루션 외 3개의 토픽들이었다. 이 이벤트는 방문자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효율적인 지식 전달 플랫폼이었다. 그뿐 아니라 기업의 최고 경영자들도 참여하여 EPLAN 이사회와 온라인 채팅으로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라운지에서는 방문자들끼리 서로 소통하며 네트워크를 쌓았다. 이 가상 박람회는 전세계의 사용자들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였다. 또한 EPLAN Experience와 EPLAN Platform에 관한 온라인 부스도 운영되었다. 이 온라인 부스들은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였고 1:1 채팅으로 질의응답도 진행했다. 각 제품군에 전문 지식을 갖춘 EPLAN 소속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질문에 응답하며 유용한 조언을 제공하였다.
전세계에서 쏟아진 긍정적인 피드백
EPLAN이 가상 박람회에서 받은 피드백은 아주 놀라웠다. 전세계 55개가 넘는 국가에서 약 500명의 방문자가 참석했으며, 방문자들은 최신 솔루션과 전략에 대한 정보를 효율적이면서도 시간 절약적인 방법으로 수집하였다. 물론 참가비는 무료였다. 이 이벤트에 관심이 있었으나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4주 동안 박람회 프레젠테이션 영상이 서비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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