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AN에서 사용하는 방법

EPLAN 플랫폼에서 지원 문의 만들기

EPLAN Solution Center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적화된 지원 시스템입니다. 이를 통해 귀하의 개별적인 지원 요청을 더욱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EPLAN Solution Center는 귀하의 문의 사항이 간단한 대화상자로 작성 및 관리됩니다. 사전 구성된 설정은 향후 문의 조회를 위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언제든지 문의 처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원 시스템은 Knowledge 데이터베이스가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제공됩니다. 문의가 등록되는 즉시 Knowledge 데이터베이스(EPLAN Knowledge 센터)에서 해당 주제를 다뤘다면 초기 해결 방안으로 자동 제시합니다. Knowlege 데이터베이스는 지속적으로 확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