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술지원
어디서든지 지원 가능한 온라인 기술지원

온라인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고객을 위한 EPLAN Solution Center

유지보수 고객으로써 "EPLAN Solution Center" 지원 시스템은 애플리케이션의 질문을 보다 효율적인 처리를 통해 종합적으로 지원을 받습니다. 귀하의 프로세스가 가속화되고 긴급한 해결이 필요한 질문에 보다 신속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ow EPLAN work

EPLAN에서 사용하는 방법

EPLAN 플랫폼에서 지원 문의를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FAQs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PLAN 정보 포털

정보, 튜토리얼, FAQ 등을 제공합니다.

구독 고객을 위한 EPLAN 지원

라이선스 구독 서비스 고객에게 우리는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플랫폼 및 클라우드 솔루션 지원

EPLAN 플랫폼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질문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EPLAN Cloud 제품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빠른 응답 시간

당사 전문가는 귀하의 요청이 제출된 후 늦어도 4시간 이내에 처리를 시작하여 가능한 한 빨리 해결책을 제공해 드립니다.

귀하의 모국어로 지원

EPLAN 지원 전문가가 귀하의 질문에 모국어는 물론 영어로도 답변해 드립니다.

온라인 질문 지원

EPLAN Solution Center를 통해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질문해보세요.

전화 가능 여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현지 사무실 업무 시간 동안 EPLAN 지원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요청 상태를 쉽게 추적하세요

티켓 추적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지원 요청의 현재 처리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고객 번호에 대해 생성된 모든 티켓의 상태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지식 데이터베이스

언제든지 당사의 포괄적인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유용한 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따른 2가지 레벨의 지원

유지보수를 통해 귀하는 EPLAN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 동향을 파악하여 이를 애플리케이션에 신속하게 통합합니다. EPLAN 글로벌 지원팀은 귀하의 문의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귀하는 오랫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EPLAN Software Service Basic

지원팀 또는 Knowledge를 통해 귀사의 EPLAN 제품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고 싶으십니까?

EPLAN Software Service Basic은 EPLAN 제품과 관련된 광범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원팀은 현지 근무 시간으로 24시간 이내 답변 제공
  • 다국어 및 대화형 Knowledge 센터의 내용으로 솔루션 프로세스 가속화
  • 지속적인 혁신 및 최신 기술을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전자 제품 카탈로그로서 유명 제조업체의 장치 데이터를 제공하는 EPLAN Data Portal
  • 문의 처리 상태의 온라인 투명성
EPLAN Software Service Premium

지원 요청의 빠른 답변과 하드웨어 정보, EPLAN 제품의 최적화된 관리가 필요하십니까?

EPLAN Software Service Premium은 Basic 레벨과 동일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며, 다음의 지원이 추가됩니다.

  • 지원팀은 현지 근무 시간으로 4시간 이내 빠른 답변 제공
  • EPLAN 제품에 최적화된 관리의 동향 및 팁을 전달하는 관리자 연례 회의
  • 모든 새로운 기능의 신속한 정보를 확인하는 베타 버전
  • 하드웨어 권장 사항

아직 유지보수가 되어 있지 않나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가져가세요

유지보수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질문이 있으신가요? 이플랜코리아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플랜코리아/이플랜소프트웨어앤서비스

[본사]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번길 10, 3층  
 +82 (0)70 8244 7700
 +82 (0)70 8244 7788
 info@eplan.co.kr
 www.eplan.co.kr

[영남지사]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증산역로 152, 3층 이플랜코리아
TEL +82 (0)55 384 7749
FAX +82 (0)55 384 7742
 info@eplan.co.kr
 www.eplan.co.kr

 고객지원서비스 : 070 8244 7777

*데이터 보호

EPLAN Solution Center는 전 세계 운영을 위해 외부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의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데이터 처리는 EU 외부에서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업체는 독일의 데이터 보호 단계(데이터 보안에 대한 적절한 기술적 및 조직적 조치를 포함)를 준수하고 개인 데이터의 수집, 처리 및 사용에 있어 EPLAN 지침을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